중앙초등학교 사전공개대상 행정정보 공표 목록
공개위치 를 클릭하시면 해당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순 |
공표목록 |
공표항목 |
공개주기 |
공개시기 |
공개방법 |
담당부서 |
1 |
주요 학사일정 |
연간 주요 학사일정 |
연 1회 |
4월 |
연구부 |
|
2 |
학교현황 |
학생,교직원현황,시설물현황등 |
연 1회 |
3월 |
교무부 |
|
3 |
학교규칙 |
학칙, 생활규정등 |
연 1회 |
3월 |
교무부 |
|
4 |
방과후학교 운영계획 |
운영계획, 실행계획, 연간계획 등 |
연 1회 |
3월 |
연구부 |
|
5 |
초등돌봄교실 운영계획 |
월별 활동계획 |
월 1회 |
매월 1일 |
연구부 |
|
6 |
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월별 지도계획 |
강좌별 지도계획 |
월 1회 |
매월 1일 |
연구부 |
|
7 |
학교교육과정 |
기본계획 |
연 1회 |
3월 |
연구부 |
|
8 |
도서실 운영계획 |
기본계획 |
연 1회 |
계획수립 후 즉시 |
연구부 |
|
9 |
성교육 및 성폭력예방 강화계획 |
성교육계획, 4대폭력예방계획, 학교성희롱예방지침, |
연 1회 |
3월 |
보건실 |
|
10 |
학생건강검진계획 |
검진기관명,대상,검진항목등 |
연 1회 |
4월 |
보건실 |
|
11 |
학생보건 및 건강증진 계획 |
보건실운영,건강검사,감염병예방, 보건교육, 환경위생관리 |
연 1회 |
3월 |
보건실 |
|
12 |
학생 생활지도 기본계획 |
기본계획 |
연 1회 |
3월 |
교무부 |
|
13 |
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 |
기본계획 |
연 1회 |
3월 |
교무부 |
|
14 |
학교예·결산산현황 |
본예산, 추경예산서, 결산서 |
수시 |
확정 후 10일 이내 |
행정실 |
|
15 |
상품권 구매내역 |
구매일자, 종류, 목적, 구매처, 수량, 금액 |
월 1회 |
익월 10일 이내 |
행정실 |
|
16 |
학교운영위원회 |
운영위원회 규정 |
수시 |
개정 시 |
행정실 |
|
17 |
학교운영위원회 |
소집공고 |
수시 |
개최 7일전 |
행정실 |
|
18 |
학교운영위원회 |
회의록 및 회의결과 |
수시 |
심의 후 즉시 |
행정실 |
|
19 |
학교운영위원회 |
구성현황 |
연 1회 |
구성후 즉시 |
행정실 |
|
20 |
학교발전기금운용 |
운용계획서 |
사안발생시 |
심의 의결 후 1개월 이내 |
행정실 |
|
21 |
학교발전기금운용 |
접수 및 집행내역 |
연 4회 |
분기별 1개월 이내 |
행정실 |
|
22 |
학교발전기금운용 |
결산서 |
연 1회 |
회계연도 종료 후 3개월 이내 |
행정실 |
|
23 |
업무추진비 집행내역 |
집행일자, 내역, 금액, 집행방법 등 |
월 1회 |
익월 10일 이내 |
행정실 |
|
24 |
정보공개목록 |
생산일자, 문서제목, 담당부서, 담당자, 보존기간, 공개여부 |
수시 |
수시 |
행정실 |
|
25 |
기관장 출장내역 |
관외 출장 일시, 장소, 목적 등 |
월 1회 |
익월 10일 이내 |
행정실 |
|
26 |
수의계약 체결현황 |
계약방법, 내용, 금액 |
수시 |
수시 |
행정실 |
|
27 |
학교급식 운영계획 |
학교급식 운영계획서 |
연 1회 |
수립후 즉시 |
급식실 |
|
28 |
급식모니터링 운영 |
급식 모니터링 운영 결과 |
수시 |
종료 후 10일 이내 |
급식실 |
|
29 |
학교급식 기호도 조사 |
전체 |
연 1회 |
종료 후 10일 이내 |
급식실 |
|
30 |
식단표 |
월별식단표 |
월 1회 |
매월 1일 |
급식실 |
|
31 |
학교 급식품 계약현황 |
계약업체명, 계약방법 등 |
월 1회 |
계약 후 즉시 |
급식실 |
|
32 |
쇠고기 유전자 조사 결과 |
유전자 검사 결과 |
수시 |
검사결과통보 후 5일 이내 |
급식실 |
|
33 |
학기별 급식비 사용 비율 |
매학기별 급식비 중 식품비 비율 |
학기별 |
2월, 8월 |
급식실 |
|
34 |
학교급식 식단 |
식단사진 |
수시 |
수시 |
급식실 |
|
35 |
학교급식 축산물 납품 현황 |
축산물 이력번호 게시 |
수시 |
수시 |
급식실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