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년 | 1 | 2 | 3 | 4 | 5 | 6 | 특수학급 | 계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급수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8 | |||
학생수 | 남 | 4(2) | 5(1) | 6(1) | 10(2) | 5 | 13(1) | 4 | 2 | 43(7) | ||
여 | 3 | 2 | 8 | 7 | 8 | 9(1) | 1 | 37(1) | ||||
계 | 7(2) | 7(1) | 14(1) | 17(2) | 13 | 22(3) | 3 | 2 | 80(8) |
구분 | 교장 | 교감 | 교사 | 특수교사 | 행정직 | 교육공무직 | 배움터지킴이 | 사회복무요원 | 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남 | 4 | 1 | 1 | 1 | 1 | 8 | |||
여 | 1 | 1 | 5 | 1 | 3 | 6 | 1 | 18 | |
계 | 1 | 1 | 9 | 2 | 4 | 7 | 1 | 1 | 26 |
구분 | 실태분석결과 |
---|---|
학생 | - 논리적 사고력과 자율적 탐구학습 및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을 기르기 위해 노력함 - 예절바르고 온순하며 순박하고 착함 |
교사 | - 자율연수 의욕이 높으며 전문성 신장에 관심이 많음 - 학생 특기 신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 |
학부모 | - 자녀의 교육에 대한 열의가 있고 학교 행사에 적극적임 - 아동의 특기,적성 교육에 관심이 많음 |
지역사회 | - 문화적 환경이 부족하나 생태적 환경이 우수함 - 예절 및 기본생활에 대한 관심이 많음 |